맥클린 한인장로 교회 킹덤스쿨(Kingdom School) 을 은혜가운데 마치며..

맥클린 한인장로 교회 킹덤스쿨(Kingdom School) 을 은혜가운데 마치며..

                                              맥클린 한인장로 교회 킹덤스쿨(Kingdom School) 을 은혜가운데 마치며..

                                                                                                                                                     임찬수 장로 (선교위원장)                                                             

먼저 이번  맥클린 한인장로 교회 킹덤스쿨을 주님의 은혜가운데 마치게 하여 주시며 또한 터키 교회개척 리서치 트립(CPRT)에 참가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과 성령의 인도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이번 10월 21일 부터 10월22까지 진행된 킹덤스쿨 선교교육이 우리 맥클린  한인장로교회 교인들에게 새로운 선교의 불꽃을 붙이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함을 간절히 느끼며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기를 한달 전부터 기도하며 준비하였답니다. 교육이 시작하기 2주일 전 까지 만하여도  정식으로 등록하신    분이 4명으로 “아 우리교회에 선교의 열정은 식을 대로 식었구나” 하며 매우 낙심한   가운데 있는 중에  갑작스럽게 마지막 주일에는 여러 성도님들께서 서로 참석하시겠다며 정수인 20 명을 넘어서 31명이   최종 참석하셔서 우리교회에 선교의 열정이 아직도 존재함과 주님의 인도 하심으로  이루어지는 놀라운 체험을 하며 감사와 찬양을 드렸습니다. 또한 고현권 담임목사님과 여러 성도님께서 열정적으로 협력하여 주셔서 용기가 생기고 힘이 되어서 “모든일에 서로 협력하여 선을 이루리라”하신  주 님의 말씀에 감사 드립니다. 더욱 감사한 것은 전 교육과정을 통하여 한 사람도 졸지도 않고 말씀을 사모하시는 모습과 모두가  은혜 충만한 가운데 전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할렐루야!!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통하여 온 열방과 모든 민족을 향한 세계복음화를 이루시길 원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온 성도들이 교회의 존재이유와 사명을 깨닫고 땅끝까지 나아가는 주님의 지상명령 (마:28:18~20)에 순종하시기를 원하십니다. 이번 킹덤스쿨 은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며 이슬람권을 향한 기도와 복음전파의 사명을 갖고 있는 성도님을 위한 훈련이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성경에서 나타난 선교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배웠고,이슬람과  무슬림을 더욱 이해하게   되고 그들을 향한 중보기도 사명자로 세워 주심 감사드립니다. 이 훈련을 받은 교회 성도들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갖고 지역교회와 연결된 이슬람권의 현장을 방문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교회 안에 이슬람권을 향한 중보기도팀을 구성하고 지속적인 기도모임의 불길이  타오르기를  소원합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통해 하늘의 군대를 동원하시고 선교 현장의 역사를 이루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터키와 중동, 이슬람권 가운데 성령의 새 바람(New Wind), 복음을    전하기 위한     창조적인 사역의 새 물결(New Wave), 새롭게 변화된 하나님의 새 그리스도인(New Christian)이 일어날수 있도록 온 성도들이 두 손 모아 함께 기도하여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 훈련과정을  담당하여주신 실크웨브미션 (Silk Wave Mission)  세분의 선교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꾼들이 터키 교회와 터키내의 난민교회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0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